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a/s 안해주고 신고부터 하랍니다.

작성자 엄****(ip:)

작성일 2023-06-12

조회 83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22년 5월에 구매한 제품(무상2년 보증)인데


잘 사용하다 지난주 토요일 깜박거려서 등기구 열어보니


패널중 하나가 누렇게 변색되어 a/s신청하니 고객센터에서


고객이 잘못 사용하여 발생한것으로 a/s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등기구 설치하고 잘사용하다가 갑자기 깜박이는 증상 발생한게 


고객 잘못입니까.  제품의 내구성 문제가 발생한거 같은데 고객 잘못으로 전가하다뇨 


무상 a/s 2년 맞나요? 고객의 무과실을 입증하라고요?


또한, 신고하려면 신고하라고 까지 합니다.


이런식의 고객응대가 맞나요?




첨부파일 20230611_15174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