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사용후기

제목

고객대응은 개선이 필요할것 같네요

작성자 f****(ip:)

작성일 2020-04-03

조회 80

내용
상품의 품질은 좀더 써봐야지 알것 같은데요..
led보드에 부착자석이 2개가 붙어서 보내서 2개를 떼어내고 보니 한쪽 자석이 깨져 있어서 교체를 요구했는데요..사진을 보내주면 확인해주겠다고 했고(다시보내준다는 확답은 안함), 사진이 그렇게 중요한거냐고 했더니 어떤 자석인지 확인해야해서 그렇다고 해서 보내주신 led부착자석은 종류가 1개밖에 없지않냐고 했더니 컨버터자석을 얘기하면서 종류를 알아야한다고 반복해서 이 얘기만 하더군요..컨버터자석은 받을때부터 컨버터에 부착되어 있었고, 따로 보낸자석은 led자석 하나밖에 없는데 보낸사람이 더 잘 알고 있을텐데 반복해서 컨버터 자석인지 led부착자석인지 구분해야한다면 변명만 하는 어이없는 상황으로 억지를 부리는 고객대응은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고객이 정당한 비용을 지불했으면, 정상적인 상태의 물건을 보내줘야 하는데 그렇지 않았으면 응당 거기에 따른 책임을 다하는게 판매자로써의 기본상식 아닌가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있긴하겠지만, 판매자가 더 정확하게 알고 있을만한 사실을 반복해서 확인을 요구하는건 오히려 고객불만만 야기할 뿐입니다.그리고 이런 고객불만사항 발생을 고려하면 깨지는 상황을 감안하여 발송건당 1개씩이라도 여분을 고려해보시는게 낫지 않나 싶네요.
-------------(교체부품수령및 제품설치후 추가후기)--------------------
문제없이 깔끔하게 제품받고 설치해서 썼으면 좋았겠지만 약간의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발생하였던 부분 아쉽긴합니다.하지만 이후 대처에서의 빠른 대응(하루만에 깨진자석더많이 교체해줌)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전상황은 실망이었지만 지금상황은 제품품질포함해서 만족합니다.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